미니샵 > 통합문의 게시판 > 국내최초 명품가방 명품시계 중고 사전검증제 도입
Home > 커뮤니티 > 통합문의 게시판

 
작성일 : 11-08-08 01:05
국내최초 명품가방 명품시계 중고 사전검증제 도입
 글쓴이 : admin
조회 : 4,286  
국내최초 명품가방 명품시계 중고 사전검증제 도입

기술보증의 보증지원을 받은 벤처 오픈마켓 ‘리-마트(www.re-mart.co.kr)’는 인터넷 직거래 판매시 오프라인 검증센터를 거쳐 1차 검증 후에야 거래할 수 있게 하는 직거래 사전검증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검증(review)한다’는 의미의 리-마트는  단순히 사이트만 제공하는 기존 오픈마켓이나 구매후 명품감정 해주는 기업형 중고명품 업체들과는 다르게  먼저 전문가의 검증을 거친후 직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짝퉁이나 사기거래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 또 이러한 직거래 사전검증 시스템은 국내최초의 특허다.

리-마트가 도입한 직거래 검증중개센터는 판매자가 리마트 사이트를 통해 검증 의뢰하면 직접 제품의 상태를 진단하고 진품여부를 확인하여 물품을 중개센터에 보관 전시할 수 있도록 승인한다. 이 과정을 거친 물품은 리마트 사이트의 직거래 검증상품란에 등록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판매 하게된다. 판매자나 구매자는 이제 진품시비에 대하여 벗어나 안전하고 기분좋은 거래를 할 수 있게 된다.

검증센터는 검증한 명품에 대하여 책임을 지어야 되기 때문에 루이비통 구찌 샤넬 등 중고 명품가방에 대하여 명품지식이 많은 명품고수들이 참여하여 직거래를 직접 도와 주게 된다. 또한 현재 유행중인 지방시 이브생로랑 보테가베네타도 검증할 수 있는 명품고수들도 참여 중이다. 

참여중인 검증센터는 기존 명품 중고매장들이며 개인간의 직거래를 책임중개 해줌으로써 판매자,구매자로부터 신뢰를 받을 수 있고 영업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고이비토 필웨이 구구스 등 기업형 중고명품 업체들과는 차별화된 사전검증 시스템으로 명품중고 시장에서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믿을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한다.

리마트 장 옥 대표는 “인터넷에서 명품 등을 구매할 경우 사기를 당하는 경우와 물품을 받은후에야 확인되는 불편함과 걱정이 많은 점에 착안해 사전검증 중개서비스를 개발했고 비즈니스모델 특허를 획득하였다”며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믿을 수 있고 중고명품매장도 신뢰를 얻어 중고 명품전문 클린 오픈마켓이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현금거래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방지를 위해 ‘구매안전 서비스’인 거래대금에 대한 지급보증을 중소기업은행과 체결하여 오픈마켓의 법적안정성도 확보하고 있다.


중고명품 직거래관련 문의 및 중고명품사업 제안제휴 : foxish@naver.com  검증센터 입점문의: 02-577-2025

 
   
 

  • 0
  • 0
  • 수수료0원 무료오픈마켓
  • 리마트입점안내

최근본상품

위로아래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