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샵 > 통합문의 게시판 > 사전검증제 도입한 국내유일 오픈마켓 리마트 ( 경영자문에 왕종근 아나운서 영입 )
Home > 커뮤니티 > 통합문의 게시판

 
작성일 : 11-08-08 01:08
사전검증제 도입한 국내유일 오픈마켓 리마트 ( 경영자문에 왕종근 아나운서 영입 )
 글쓴이 : admin
조회 : 3,882  
사전검증제  도입한 국내유일 오픈마켓 리마트 ,
경영자문에 왕종근 아나운서 영입


중고직거래 인터넷 시장은 크게 성장하고 있지만 짝퉁 , 사기거래 등 불신요인 때문에 안전하지 못한 시장이다. 

기존의 오픈마켓들은 온라인으로 중개만 했고 책임은 중고 판매자와 구매자의 몫이었다. 하지만  판매자의 물품을 등록 전에 직접 검증하기 때문에 구매자는 믿고 좋은 상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길이 열려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리마트(대표 장 옥, www.re-mart.co.kr )는  “사전검증” 시스템을 도입하여 판매자, 구매자를 직접 도와주는 안전한 오픈마켓을 서비스하고 있다.

각종 중고전문 매장이 검증센터 역할을 하여 판매물품을 리마트에 등록한다. 등록된 사진정보 등을 보고 1차 검증한 다음 물품을 직접 받아 정밀 검증을 마치면 리마트의 직거래 상품란에 등록된다. 이렇게 검증을 마친 물품은 온라인을 통해 주문할 수 있고 센터를 방문해 실물을 확인한후 직접구매도 할 수 있다.  또 판매자에게는 판매 가능한 금액을 알려주고 일부분파손이나 고장 난 부분은 수리하여 경매로 제 가격을 받을 수 있게 도와준다.  이러한 리마트 “사전검증제”는 국내최초로 특허를 받았다.     

현재 오픈마켓 리마트의 검증센터로는 인사동에 있는 문옥션(대표: TV쇼 진품명품 이상문 위원)이 미술품감정 골동품감정으로 참여 중이며 중고차 중고명품 중고골프채 중고피아노 등의 센터는 현재 세밀한 검증을 통과한 업체가 입점 준비 중 이다.   

한편 리마트( www.re-mart.co.kr )는 검증센터 사업을 활성화하고 신뢰를 높이기 위해 최근 왕종근 아나운서를 위원으로 위촉했다. 왕종근 아나운서는 “진품명품 진행자로서의 경험을 살려 오픈마켓 리마트의 경영자문과 홍보위원을 맡았다”고 밝혔다.

리마트  장옥대표는  “옥션이나 지마켓 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전략으로 오픈마켓 시장에 진출했다”며 “왕종근 아나운서와 함께 토종 오픈마켓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골동품경매 미술품경매 사업제휴 및 투자제안 : foxish@naver.com

 
   
 

  • 0
  • 0
  • 수수료0원 무료오픈마켓
  • 리마트입점안내

최근본상품

위로아래로

맨위로